Monthly Archives: November 2022

Michael Jordan의 세 번째 시그니처 농구 모델을 공식적으로 살펴보면 지난 1 년 동안 AJ3 “Pine Green”Colourway가 라인업에 최신 추가 기능을 제공하면서 몇 가지 변화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2021 년의 마지막 부분에 접근함에 따라 Nike와 Jordan Brand는 Air Jordan 3 “Camo”라는 새로운 설정을 공개했습니다. Jordan Brand Holiday 2021 Collection의 상대와 달리이 Jordan 3은 표준 가죽 빌드를 떨어 뜨리고 올리브, 녹색 및 갈색의 인쇄물을 인쇄하고 음소거 된 색상 차단을 장식하는 스웨이드 및 캔버스 도구로 대체됩니다. Nike를 통한 이미지 int’l 배송 더보기 Nike를 통한 이미지 int’l 배송 더보기 프리미엄 터치는 주황색 새틴 층으로 리어 혀를 통해 미묘하게 첨가됩니다. 발 아래 점프 맨 브랜드 혀와 에어 미드솔 장치는 AJ3의 OG 느낌을 유지합니다.이 분리 가능한 패치는 후면의 분리 가능한 패치가 점프 맨과 나이키 에어 로고 사이를 전환 할 수있게되면이 앙상블을 다른 쌍으로 만듭니다. 다양한 기념 그래픽 이미지를 묘사 한 특별한 테마 Jordan 3 Shoebox는이 고도로 탐욕스러운 요르단 트레이너를 완성합니다. Nike Air Jordan 3 “Camo”는 SNKRS를 통해…

Read more

챔피언은 챔피언 X Muhammed Ali 컬렉션의 2 라운드를 위해 스윙을 시작합니다! 가장 최근의 캡슐은 카시우스 클레이 (Muhammed Ali)가 남자의 가벼운 헤비급 웨이트 클래스에서 금을 가져간 1960 년 로마 올림픽 게임을 축하합니다. 이 감소는 후드, 티셔츠, 반바지 및 올림픽 게임에 끄덕이는 스웨트 팬츠를 포함한 다양한 트렌디 한 스포츠웨어 옷장을 특징으로합니다. 즉시 인식 할 수있는 올림픽 월계수 화환과 같은 테마와 협업 챔피언 로고는 모두 의복의 외부를 우아합니다. 선택 작품에서 우리는 Muhammed Ali 자신의 잘 알려진 고상한 인용문을 볼 수 있습니다. 챔피언을 통한 이미지 검은 색, 회색 및 해군을 포함한 중립 톤의 조화는 복숭아의 팝뿐만 아니라 동적 색상 팔레트를위한 시안과 함께 제공됩니다. 이와 함께, 캡슐의 경우, 마이애미 (Muhammed Ali ‘s Youth Gym)의 세계적으로 유명한 5 번째 피트니스 센터에서 촬영 된 마케팅 비디오가 등장합니다. 챔피언을 통한 이미지 아래 마케팅 비디오를 확인하십시오! 이 컬렉션은 오늘날 챔피언 웹 사이트에서만 떨어집니다. 권투 팬이라면이 경찰관을 원할 것입니다. 다른 소식으로, Human Made X Adidas Originals는 빈티지 스포츠웨어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를 향상시킵니다. 2020 년의 가장 과장된 Yeezy로 많은 스니커 헤드에 의해,이 심각한 이독성 신발 스트레치 방법에 대한 소문은 작년 말까지 매우 초기 누출이 온라인으로 나타나기 시작한 소문이 있습니다. Kanye West의 양말과 같은 실루엣의 기본적이면서도 눈에 띄는 손잡이, 우리는 이제 공식적으로 떨어지기 며칠 전에 최고의 모습을 취하고 있습니다! 일체형 Primeknit에서 제작 된 상단은 가볍고 동시에 통기성이 높기 때문에 매일 마모에 가장 적합합니다. 함께 맞는 판넬은 측면과 내측 측면에 내려 가며, 새로운 380 레이싱 시스템은 무한한 양의 조정 가능성을 사용하여 바로 나타납니다. 당신이 오래된 기관으로가는 것을 좋아한다면, 전통적인 쌍도 마찬가지로 상자 밖에 직접 포함되어 있습니다. Yankeekicks에 의한 이미지 Yankeekicks에 의한 이미지 Yankeekicks에 의한 이미지 아래에서 미드솔은 다소 견해 화장을 제공하여 아디다스 개선 시스템을 엿볼 수 있습니다. Yeezy가 올해 초에 소개 한 350 V2 “Cinder”를 개선하는 것처럼 껌 고무 라인의 슬라이더에서 모든 것을 반올림합니다. 이제 그 중요한 출시 날짜. 11 월 27 일 Black Friday에 소개 될 예정인 Adidas Yeezy 개선 380 “Onyx”는…

Read more

를 먼저 살펴보십시오. Virgil Abloh는 Nike와의 지속적인 협력과 관련이있을 때 발을 틀릴 수없는 것 같습니다. 올해 10 개 이상의 스타일이 시작되었지만 스니커 헤드는 이러한 해체 된 스타일에 피곤하지 않습니다. eBay 및 기타 재판매 플랫폼에서 시선을 사로 잡는 가격을 지휘하기 전에 각 쌍이 지금까지 매진하기가되었습니다. 앞으로 몇 달을 앞두고 “The Ten”의 팬들에게 황홀 할 것이 많습니다. 더 많은 공군 1이 더 많은 Air Max 90뿐만 아니라 출시되고 있습니다. 여기서 처음으로, 우리는 소문이있는 ‘University Red’Colourway를 자세히 살펴 봅니다. 이 대담한 컬러 웨이에 대한 소식은 올해 초에 유출되었지만 당시에는 모형 만 발행되었습니다. 이제 @earlycop 덕분 에이 다가오는 스타일을 먼저 살펴볼 수 있습니다. 원래 Colourway와 마찬가지로 Off-White X Air Max 90 ‘University Red’는 모든 서명 세부 사항이있는 해체 된 상단을 자랑합니다. 측벽에 걸쳐 꿰매는 Swoosh 기능 과이 쌍에는 무료 붉은 색 코드 타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연기가 자욱한 미드솔은 또한 밝은 색의 빨간색을 특징으로합니다. 출시 날짜는 오프 화이트 X Air Max 90 ‘University Red’로 알려져…

Read more

“Monarch”의 출시와 “Noise Aqua”및 이번 달 말 “Rush Maroon”을 준수하면 Patta X Nike Air Max 1 “Black”이 마지막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수많은 스니커 헤드가 유니콘으로 생각했지만, Union LA의 극도로 자신의 Chris Gibbs가 의도하지 않은 Instagram에서 미끄러지게 할 때까지 아무도 믿지 않았습니다! 현재 삭제 된 IG 포스트에서 Gibbs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현재 수많은 달에 대한 Patta 팀 전체를 이해하게되어 영광입니다 …이 남자들은 연못 건너편의 다른 엄마들의 형제 자매와 같습니다.” 그는 “검은 색 웨이를 소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들은 불입니다!” 이 신발의 이전 세 판과 달리이 Air Max 1 위치는 회색 핏을 함께 보완하기보다는 색상의 검은 부분에 더 큰 강조점을두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풀 그레인 가죽 오버레이와 물결 모양의 스웨이드 머드 가드를 포함하여 훨씬 더 많은 프리미엄 재료를 특징으로합니다. 바삭 바삭한 흰색 나이키 스쿠쉬 (Nike Swoosh)는 측벽을 가로 질러 쏘고 측면 발가락의 작은 것과 함께 사라집니다. Patta X Nike Air Max 1 “Black”이 마지막으로 발사 될 때 아직 아무 말도 없지만, 12 월이나 1 월에 언젠가…

Read more

대기는 거의 끝났습니다. 3 월에 처음으로 유출 된 Air Jordan 1 Vintage High OG “Light Smoke Grey”는 1 년 동안 가장 기대되는 색상 중 하나 인 Hands Down입니다. 모든 유형의 컬렉션에 불 같은 추가로 내일 아침 8 월 11 일 오전 8시에 소개 할 예정입니다! 지난 주에 떨어진 Dior X Air Jordan 1 High와 눈에 띄는 유사점을 갖춘 “Light Smoke Grey”에는 프리미엄 가죽과 스웨이드 건축이 특징입니다. 흰색 팔레트뿐만 아니라 깨끗한 회색으로 칠해진 Nike는 이미 승자를 가졌을뿐만 아니라 거기에 방금 남겨 둘 수 있었지만 발목 주위에 “대표팀 빨간색”을 주입하여 지글 지글 핫 핫을 주입했습니다. 당신이가는 곳이면 어디서나 머리를 돌릴 것입니다. Nike를 통한 이미지 Swoosh는 옆쪽 패널뿐만 아니라 측면 패널을 은총하고 모든 것을 반올림하기 위해 Air Jordan 1의 상징적 인 날개 달린 농구 테마는 세밀하게 파괴되어 깨끗한 컷 미학을 마무리합니다. Nike Air Jordan 1 “Light Smoke Grey”를 놓치지 않아야 할 것으로 예상되므로 7 월 11 일에 내일 A W를 확신하려면 단독 공급…

Read more

가 의심의 여지가없는 Tropic Like It with with with 의심의 여지가없는 하이브리드 스니커즈는 2018 년의 가장 인기있는 트렌드 중 하나이며 Nike Air Max Plus 97 ‘South Beach입니다. ‘케이크를 올해의 최고의 스왑 몰래로 케이크를 가져갑니다. 에어 맥스 혁명을 명심하기위한 하이브리드 인이 마이애미 부통령은 에어 맥스 플러스 (Air Max Plus)와 함께 에어 맥스 97을 완벽하게 융합시킵니다. 두 가지 클래식의 충돌 로이 디자인은 깨끗한 흰색, 분홍색, 푸른 쿠션이있는 파란색 어퍼 스타일을 자랑하며, 90 년대 후반의 스타일뿐만 아니라 발전을 일으 킵니다. 모든 것을 반올림하기 위해 야자 나무 모티프가 측면 패널에 닿습니다. 조만간, 아래 의견 섹션에서 Nike Air Max Plus 97 ‘South Beach’를 다루게 될 것인지 이해해야합니다! 다른 하이브리드 스니커 뉴스에서 마이애미 바이스는이 Nike Air Max 97에서 기능합니다! 새로운 Nike Heat를 겁나게 할 생각이라면 여기에서 현재를 확인하십시오!

Adidas Originals Sobakov는 최근에 많은 톤을 얻고 있습니다. Bodega Xâ Adidas Consortium Sobakov를 공개 한 후, Three Stripes는 이제 공식적으로 새로운 색상과 소년을 공개했습니다. ‘투명한 오렌지 (Clear Orange)’라는이 스니커즈는 혀뿐만 아니라 발 뒤꿈치와 혀를 장식하는 가죽이있는 복숭아 니트 직조를 특징으로합니다. 3 개의 스트라이프 브랜딩이 뒷다리를 감싸고 내측 측면에 3 개의 스트라이프 브랜딩을 놓고 아래 아래로 내구성을 높이기 위해 두꺼운 껌 미드솔이 존재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Adidas Originals Kamanda의 축구 적응으로 여겨지는 Adidas Originals Sobakov ‘Clear Orange’는 9 월 언젠가 유럽을 강타 할 예정입니다. 관련 뉴스에서 Community X Adidas Originals는 공식적으로 Kamanda Colourways의 듀오를 공개합니다. 새로운 Adidas Heat를 다루는 것을 믿고 있다면 여기에서 최신 정보를 검사하십시오!

Travis Scott X Fragment Style X Air Jordan 1 High, The Travis Scott X Fragment Style x Air Jordan 1 Low는 보장 된 반드시 꼭대기입니다. 트래비스 스콧 (Travis Scott), 후지 와라 (Hiroshi Fujiwara)와 마이클 조던 (Michael Jordan)의 원하는 3 방향 공동 작업의 로우 탑 버전 인 많은 스니커 헤드 (Sneakerhead)는 실제로 낮은 수가 최고보다 훨씬 낫다고 믿고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결정하는 것만 큼 많은 것이지만, 이것이 2021 년의 가장 인기있는 릴리스 중 하나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올해 초에 처음으로 유출 된 우리는이 미친 듯이 과장된 Air Jordan 1 Low가 8 월 13 일에 마지막으로 떨어 졌다고 솔직히 믿을 수 없습니다! 즉, 몇 초 안에 제공 될 것이라고 추정하는 것은 위험이 없어서, 우리는 이번 달에 W를 얻을 가능성을 극대화 할 수있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아이디어와 기술을 정리했습니다! RepgoD888에 의한 이미지 int’l 배송 더보기 2019 년부터 Travis Scott X Air Jordan 1 Low와 2014 년부터 Fragment Style X Air Jordan…

Read more

이미 잘 정립 된 레이블의 팬이든 아니든, 대화가 늦게 절대적인 뱅커를 떨어 뜨리고 있다는 것을 부정하기는 어렵습니다! 유명한 협업이든 잘 실행 된 일반 릴리스 운동화에 관계없이 미국 브랜드는 완전히 못 박았습니다. 우리는 Converse의 온라인 상점을 깊이 파고 들었고 지금 Cop이 이용할 수있는 가장 인기있는 쌍을 직접 선택 했으므로 다음 스니커즈 구매를 찾고 있다면 바로 여기에서 검색 한 쌍을 찾을 수 있습니다! 우리의 선택을 읽고 어떤 쌍이 가장 좋아하는지 알려주십시오! 컨버스 런 스타 하이킹 하이 모콜러 가죽 int’l 배송 지금 구매하십시오 대화 스키드 그립 높은 정글 천 int’l 배송 지금 구매하십시오 Converse Chuck Taylor All Star CX Hi-Vis int’l 배송 지금 구매하십시오 데님 눈물 x 컨버스 척 70 높이 int’l 배송 지금 구매하십시오 Converse Chuck 70 High Bugs Bunny int’l 배송 지금 구매하십시오 Converse가 아닌 척 하이 탑 “Black Ice” int’l 배송 지금 구매하십시오 컨버스 런 스타 하이킹 “Black Ice” int’l 배송 지금 구매하십시오 Converse Pro Leather High Bugs Bunny int’l…

Read more

1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