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년 최고의 일반 릴리스와 관련이있을 때 놀라운 Nike Air Max 270 React

2019 년 최고의 일반 릴리스와 관련이있을 때 놀라운 Nike Air Max 270 React

를 켜면 머리를 튀어 나오는 실루엣이 하나 있습니다. Nike Air Max 270 반응입니다.

수많은 컬러 웨이, 풍부한 놀라운 재료 및 피트 미만의 가장 편안한 미드솔 중 하나를 가지고 오는 이유는 스니커즈 이웃이 왜이 트레이너의 발 뒤꿈치 위로 떨어지는 지 알기가 간단합니다.

역사 전반에 걸쳐 예술 운동을 기반으로 한 모든 예비 색상을 통해, 우리는 인상주의, 중반 및 미국 현대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인상주의로 시작 하여이 운동화는 펠트 어퍼의 모든 방법을 파란색으로 장식했습니다. 이것은 에어 유닛뿐만 아니라 미드솔에 파란색 색조와 결합됩니다.

다음은 아마도 세기 중반 최고의 무리 일 것입니다. 깨끗한 흰색 상단을 가로 질러 오렌지를 자랑하는이 신발은 투명한 TPE 토우 박스와 사이드 벽으로 인해 튀어 나옵니다. 마지막으로 미국 현대의 핑크색과 밝은 파란색 히트 곡은이 파스텔 스니커즈를 볼 수있는 사이트로 만듭니다.

이 놀라운 운동화는 이제 Nike를 통해 제공됩니다. 스니커 커뮤니티의 출시뿐만 아니라 최고의 뉴스를 모두 제공하기 위해 단독 공급 업체에 잠겨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