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1 년 Nike Dunk Low “Samba”는 올해 초

2001 년 Nike Dunk Low “Samba”는 올해 초

로 돌아오고 있으며, 우리는 전설적인 Nike Dunk Low “Samba”가 컴백을하고 있다고보고했습니다. 2001 년에 일본을 위해 독점적으로 제작 된이 책은 상징적 인 1966 년 일본 텔레비전 시리즈 이후 많은 사람들에 의해 “Ultra Man”으로 더빙되었습니다. 컬렉션에서 쌍을 원한다면, 우리가 마지막으로 확인 된 출시 날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너무 오래 기다릴 필요가없는 것 같습니다!

Nike를 통한 이미지
단순하면서도 눈에 띄는 “하이퍼 블루”와 “실버”색 구성표를 갖춘 “Samba”는 부드러운 가죽 패널에서 제작되었습니다. 깨끗한 흰 끈은 무엇이든 묶는 반면, 전통적인 천공은 최고의 호흡 경험을 위해 발가락 상자쪽으로 향합니다.

측면뿐만 아니라 내측 측면을 따라, 당신은 racecar에서 영감을 얻은 외관과 느낌을위한 탄소 섬유 모양의 표면을 제공하는 인상적인 빨간 나이키 스쿠쉬를 발견 할 것입니다. 그런 다음 발 아래 고무 아웃솔로 보완되어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을 마무리합니다.

Nike를 통한 이미지
Nike Dunk Low “Samba”에서 하루에 L을 가져 갔다면 이제 기회입니다! 8 월 21 일에 감소 할 예정인 단독 공급 업체에 잠겨 있어도 최신 릴리스 정보, 재고작 및 추첨으로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관련 뉴스에서 Nike Dunk Low “Ugly Duckling Pack”은 완전한 복귀를하고 있습니다!

Nike를 통한 이미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