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 화이트 X Nike Air Max 90 2.0 ‘University Red’

오프 화이트 X Nike Air Max 90 2.0 ‘University Red’

를 먼저 살펴보십시오. Virgil Abloh는 Nike와의 지속적인 협력과 관련이있을 때 발을 틀릴 수없는 것 같습니다. 올해 10 개 이상의 스타일이 시작되었지만 스니커 헤드는 이러한 해체 된 스타일에 피곤하지 않습니다. eBay 및 기타 재판매 플랫폼에서 시선을 사로 잡는 가격을 지휘하기 전에 각 쌍이 지금까지 매진하기가되었습니다.

앞으로 몇 달을 앞두고 “The Ten”의 팬들에게 황홀 할 것이 많습니다. 더 많은 공군 1이 더 많은 Air Max 90뿐만 아니라 출시되고 있습니다. 여기서 처음으로, 우리는 소문이있는 ‘University Red’Colourway를 자세히 살펴 봅니다.

이 대담한 컬러 웨이에 대한 소식은 올해 초에 유출되었지만 당시에는 모형 만 발행되었습니다. 이제 @earlycop 덕분 에이 다가오는 스타일을 먼저 살펴볼 수 있습니다.

원래 Colourway와 마찬가지로 Off-White X Air Max 90 ‘University Red’는 모든 서명 세부 사항이있는 해체 된 상단을 자랑합니다. 측벽에 걸쳐 꿰매는 Swoosh 기능 과이 쌍에는 무료 붉은 색 코드 타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연기가 자욱한 미드솔은 또한 밝은 색의 빨간색을 특징으로합니다.

출시 날짜는 오프 화이트 X Air Max 90 ‘University Red’로 알려져 있지 않지만 앞으로 몇 달 안에 출시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Desert Ore’Colourway와 Off-White X Air Force 1을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