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이 만든 X Adidas ‘Love’팩은 여전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간이 만든 X Adidas ‘Love’팩은 여전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간이 만든 X Adidas ‘Love’팩은 올해의 가장 야심 찬 3 개의 줄무늬 파트너십 중 하나입니다. Pharrell Williams와 Nigo와 팀을 이루는 Three Sneaker Variety는 올해 초 컬렉션을 전적으로 유출 한 이후로 모든 사람의 ‘Cop’목록에 있었으며 이제는 마지막으로 착륙했기 때문에 왜 우리가 왜 그들이 왜 그들이도 의문을 제기했는지에 대한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여전히 Adidas UK에 앉아 있습니다!

NMD HU, Solar Hu 및 Tennis Hu를 포함한 세 가지 모델로 구성된 각 신발은 매우 깨끗한 흰색 프리 메니 핏베이스를 특징으로하며 눈에 띄는 빨간 “인간 제작”을 제공합니다. 관심의 중심에 로고. 최초의 두 스니커즈는 전체 길이의 부스트 미드솔 꼭대기에 편안함을 위해 안락함과 진정으로 한 레벨에있는 쿠션을 제공하는 반면, 세 번째는 더 눈에 띄는 미학을 위해 한 쌍의 빨간 끈을 자랑합니다. Round Everything은 HM의 시그니처 라이온 주제 외에 전통적인 Trefoil 로고입니다.

Adidas UK에서 여전히 제공되는 인간 Made X Adidas ‘Love’팩은 독일 거인의 팬들에게도 마찬가지로 스니커 헤드 전체를위한 확실한 경찰입니다! 디자인, 편안함, 품질의 완벽한 조합은 크기가 여전히 사용할 수있는 동안 지금 한 쌍을 잡습니다! 당신이 여기있는 동안, 최신 스니커즈 뉴스뿐만 아니라 최신 스니커즈 뉴스를 위해 단독 공급 업체에 잠겨 있습니다!

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