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관 Travis Scott X Fragment 스타일 X Air Jordan 1 Low

경찰관 Travis Scott X Fragment 스타일 X Air Jordan 1 Low

Travis Scott X Fragment Style X Air Jordan 1 High, The Travis Scott X Fragment Style x Air Jordan 1 Low는 보장 된 반드시 꼭대기입니다. 트래비스 스콧 (Travis Scott), 후지 와라 (Hiroshi Fujiwara)와 마이클 조던 (Michael Jordan)의 원하는 3 방향 공동 작업의 로우 탑 버전 인 많은 스니커 헤드 (Sneakerhead)는 실제로 낮은 수가 최고보다 훨씬 낫다고 믿고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결정하는 것만 큼 많은 것이지만, 이것이 2021 년의 가장 인기있는 릴리스 중 하나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올해 초에 처음으로 유출 된 우리는이 미친 듯이 과장된 Air Jordan 1 Low가 8 월 13 일에 마지막으로 떨어 졌다고 솔직히 믿을 수 없습니다! 즉, 몇 초 안에 제공 될 것이라고 추정하는 것은 위험이 없어서, 우리는 이번 달에 W를 얻을 가능성을 극대화 할 수있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아이디어와 기술을 정리했습니다!

RepgoD888에 의한 이미지
int’l 배송

더보기

2019 년부터 Travis Scott X Air Jordan 1 Low와 2014 년부터 Fragment Style X Air Jordan 1의 혼합과 마찬가지로, 이는 두 가지 측면에서 최대한의 스니커즈를 만들어냅니다. 흰 자궁 이죽 가죽베이스 꼭대기에서 강한 파란색 패널은 발 뒤꿈치 주위를 감싸고 멋진 검은 색은 레이싱 시스템과 발톱에 내려갑니다. Underfoot, 빈티지 분위기를위한 흰색 에어 미드솔 기능과 공동 브랜드 개요는 Air Jordan 1 전체에서 발견되어 이것이 어떤 유형의 오래된 색이 아님을 이해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당신은 측면 패널을 가로 질러 쏘는 거꾸로 Nike Swoosh를 논의하지 않고이 AJ1 Low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없습니다. 하이 에디션과 달리, 이것은 당신이가는 곳 어디에서나 머리를 돌릴 수있는 선명한 크림색으로 칠해져 있습니다.

RepgoD888에 의한 이미지
int’l 배송

더보기

추첨 가이드

당신이 이것을 읽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인생에서 Fragment X Travis X Jordan 1을 필사적으로 요구할 가능성입니다. 그것이 당신과 비슷해 보인다면, 당신이해야 할 첫 번째 일은 트위터에서 우리를 준수하는 것입니다. @thesolesupplier를 준수함으로써 릴리스를 둘러싼 현재 뉴스를 업데이트하며 @thesolerestocks는 직접 링크와 잠재적 인 재고 정보를 유지합니다.

효과적으로 완료 한 후에는 추첨 가이드로 가서 실제로 모든 사람에게 들어가십시오. 예상 한대로, 실제로는 많지 않기 때문에 여러 계정을 사용하고 시도 할 수있는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서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말하자면, 일부 상인들은 먼저 돈을 버릴 것이므로 놀라지 마십시오. 이것은 완전히 전형적인 절차이며 봇이 많이 적용되는 것을 막기 위해 구현되었습니다.

RepgoD888에 의한 이미지
int’l 배송

더보기

Nike Snkrs

아직 몰랐다면 Travis Scott X Fragment X Nike Air Jordan 1 Low는 8 월 13 일 오전 8시에 Nike SNKRS와 함께 소개 될 예정이므로 알람을 설정하고 달력을 표시하는 것을 기억하지 못합니다. 15 분 추첨을 통해 감소 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수정 대상이 될 수 있으므로 단단히 고정해야합니다. W를받을 가능성을 높이려면 마찬가지로 친구 나 가구 회원의 전화를 빌려 운을 시험 할 수 있습니다. 런던 지역에 기반을두면 예비 SNKRS 패스도있을 수 있으므로 앱을 주시하십시오!

우리가 충분히 불안 할 수없는 것이 있다면, 모든 상환을 보유하고 정보를 저장하고 검증 한 정보를 해결하는 것이 정확히 얼마나 중요한지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 훨씬 더 나은 아직, 은행이 거래를하는 사람이 실제로 당신이 그것을 보류하지 않도록하는 것이 당신이라는 것을 이해하게하십시오. 특히 미친시기에 전화를받는 것이 특히 어려울 것이지만 은행은 의심스러운 거래를 차단하는 것으로 이해되었습니다.

RepgoD888에 의한 이미지
int’l 배송

더보기

인스 타 그램 추첨

이 단계에서 당신이 여전히 겁을 먹지 않았다면 걱정하지 마십시오. Travis Scott X Hiroshi Fujiwara X Air Jordan을 제공 한 모든 단일 상인을 준수 할뿐만 아니라 IG 앱이 이상적입니다. 이것은 대부분의 과장된 방울로 인해 발생하므로 여기에서 경찰관에게 갈 수있는 큰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두 가지 더 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Stockx를 가거나 쌍을 문으로 직접 보내거나, 구매, 판매, 심지어 쌍을위한 교환 피트니스 강사까지도 Facebook에서 단독 공급 업체의 헌신적 인 Get & Offer Group으로 향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원합니다. 당신은 대부분 여기에 소매를 얻지 못할 가능성이 높지만 우리는 진심으로 훌륭한 회원뿐만 아니라 상당히 위대함을 가지고 있으므로 충격을받지 마십시오.

그리고 그게 그게! 이 단계 중 하나를 준수하면Travis Scott X Fragment Style X Nike Air Jordan 1 낮은 8 월 13 일에 대처할 가능성이 뛰어납니다! 소문은 이들에 대한 주식이 최고에 비해 훨씬 높아질 것이라는 소문이 있으므로, 유일한 공급 업체에 잠긴 상태를 유지하여 그 W를 유지하십시오! 쌍을 얻을 수있을뿐만 아니라 현재의 단독 소식과 가장 큰 스니커즈 뉴스 및 릴리스에 대한 단독 공급 업체에 잠겨 있는지 이해합시다!

RepgoD888에 의한 이미지
int’l 배송

더보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