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2018 년 상위 5 개 큰 운동화 패턴

작년에 2018 년 상위 5 개 큰 운동화 패턴

은 운동화에 절대적으로 큰 해였습니다. Off-White X Nike와 같은 콜라 브가 게임을 완전히 바꾸는 것뿐만 아니라 Balenciaga와 같은 유산 패션 홈과 구찌는 열을 떨어 뜨리지 만 스니커즈 산업 전체를 변화시킨 해였습니다.

2018 년에는 대부분이 동일하게 유지 될 것이지만, 훨씬 더 두드러지게 될 몇 가지 패턴이 있습니다. 우리는 그 말을 유지하면서 올해 운동화 환경을 절대적으로 지배 할 5 가지 패턴의 목록을 작성했습니다.

미니멀리즘 최대화

이것은 의심 할 여지없이 2018 년의 가장 분명한 운동화 패턴입니다. 모두가 전통적인 운동화를 훨씬 더 매끄럽고 단순하게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전통적인 Nike Air Force 1 ’07에서 모든 종류의 색상을 완전히 벗어난 Adidas Originals NMD CS1 ‘Triple Black’에 이르기까지 양말과 같은 미학을 선호하는 전통적인 레이싱 시스템을 뒤로 젖 힙니다. 패턴은 곧 죽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픽 내용

이제 스펙트럼의 반대편에있는 패턴의 경우. 몇 시즌 전, 스니커즈의 큰 그래픽은 Nike와 Gucci와 같은 방법으로 방법으로 방법으로 간주되었을 것입니다. 그래픽 컨텐츠는 지금 무엇이든간에. Nike Air Max 1 ‘Just Do It’은 로고 천국이었고, Snean Wotherspoon X Nike Air Max 97/1의 Sean Wotherspoon과의 파트너십은 Parra X Nike Air Max 1을위한 가장 화려한 그래픽 중 일부를 자랑합니다. 모든 유형의 운동화에서 볼 수 있습니다. 구찌 rhyton도 마찬가지로이 트렌드를 준수하며, 측면 패널에 거대한 로고가 특징입니다.

Dadcore Vibes

우리가 구찌와 화려 함의 주제에 속하는 동안, 아빠 패턴은 의심 할 여지없이 올해의 가장 큰 패션 진술입니다. Balenciaga Triple S와 Adidas Originals Yung-1이 이끄는이 패턴에 대해서는 원하는 것이 있습니다. 그러나 미묘한 것은, 아빠의 대다수는 레트로, 과도하게 설계되었으며 기능 thiccc 미드솔은 당신을 몇 인치 더 키울 가능성이 높습니다. 우리는 2019 년에 아빠 신발 패턴이 큰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목요일에 후퇴

또 다른 빈티지 트렌드 인 Sneakerheads는 올해 도로 패턴을 절대적으로 좋아해 왔습니다. Converseâ Chuck Taylor 1970 년대 HI에서 Nike Air Max Deluxe에 이르기 까지이 실루엣은 모든 모양과 크기로 제공되므로 훨씬 더 유연한 패턴 중 하나입니다. Adidas Originals도 마찬가지로 Adidas Originals ZX 500 RM의 귀환으로 80 년대에 스니커 컬렉션을 다시 장식했을 수 있습니다.

미래로 귀환

이것은 지난 두 번의 트렌드 이후에 다소 예측할 수 없지만, 시장은 올해 미래로 돌아갈 것입니다. Adidas Alphaedge 4D가 이끄는 Three Stripes의 3D 프린팅 기술은 올해의 25 개 최고의 발명품 중 하나로 타임지에 의해 선정되었습니다. 반면에 Nike Zoom Fly ZP는 마찬가지로이 분야에서이를 죽이고 있으며, 미드솔 내부에 내장 된 전체 길이, 탄소 주입 된 나일론 플레이트 및 부드럽게 조합하는 Lunarlon Cushioning과 같은 수많은 새로운 기술을 사용합니다. 충격 흡수, 안정성 및 안정성의 균형을위한 확고한 폼으로서의 편안함을 희생하지 않고 반응. 우리는 미래가 무엇을 보유하고 있는지 기다릴 수 없습니다.

2018 년 상위 5 개 운동화 패턴 목록에 대해 누구를 믿습니까? 당신은 그것에 동의합니까, 아니면 더 많은 자격이있는 언급이 있어야한다고 믿습니까? 아래의 의견 섹션에서 이해하고, 현재의 단독 공급 업체와 스니커즈에서 가장 큰 공급 업체에 잠겨 있어야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