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스케이트 문화는 Soulland X Nike SB Blazer Mid “Fri.day 03”

일본 스케이트 문화는 Soulland X Nike SB Blazer Mid “Fri.day 03”

Soulland에 영향을 미칩니다. Soulland는 Nike SB 협력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코펜하겐에 기반을 둔 판매자는 반 파이프와 활주로를 모두 생산하는 Swoosh 스니커즈를 떨어 뜨 렸으며 최신 릴리스는 분명히 다르지 않습니다. Blazer를 중간에 처리하는 “Fri.day 03″은 문자 그대로 규모가 떨어집니다.

일본의 저명한 스케이트 문화에서 동기를 부여한 “Fri.day 03″은 코펜하겐 패션 위크에서 8 월에 처음으로 발견되었습니다. 다른 브랜드 전체에 걸쳐 전체 뱀 가죽 재료로 꾸며진 다른 브랜드는 방금 Swoosh에 빠졌을뿐만 아니라 하루라고 불렀을 것입니다. 그러나 Soulland는 완전히 다른 일을했습니다.

Nikesbornothing을 통한 이미지
재료가 완전히 업그레이드되었을뿐만 아니라 측면을 가로 질러 작은 Swoosh 촬영을 발견 할 것입니다. 중간 측면 패널의 경우, 거대한 Chenille은 발 뒤꿈치 주위를 감싸고 있습니다. 비대칭 스타일의 “Fri”와 “Day”는 뒷면 주위에 엠보싱이되어 파트너십의 이름을 강조하고 디자인을 마무리합니다.

Soulland X Nike SB Blazer Mid “Fri.day 03″을 원한다면 11 월 22 일은 캘린더에 연필로 들어가는 날짜입니다. 일본뿐만 아니라 유럽에만 떨어지면이 블레이저 미드 콜라 브에 대한 당신이 믿는 것을 이해합시다!

Nikesbornothing을 통한 이미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