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가장 현재 Dickies Survivalist Range

이 가장 현재 Dickies Survivalist Range

로 대자연을 포용하십시오. Monkey Time과의 링크를 통해 현대적인 인정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영감. 이 가장 현재 Dickies Survivalist Collection은 독특한 군사 스타일의 다양한 기능적 실루엣을 보여줍니다.

이 실질적인 범위에서, 우리는 특수 섬유와 인쇄물이 다양한 현대 조각에 걸쳐 전시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1920 년대로 거슬러 올라가는 Dickies의 워크웨어 스토리가 1920 년대로 거슬러 올라가는 브랜드가 남서 미국의 목장 노동자들을 위해 데님 턱받이를 만들었을 때, 이러한 가장 현재의 외관은 탁월하고 강력한 품질을 자랑 할 것이라고 가정합니다.

Dickies를 통해 이미지
컬렉션의 중앙에서, 우리는 태평양 조끼와 태평양 바지의 새로운 표현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유명한 작업복 작품은 오래 지속되는 립스톱 소재로 재구성되어있어 야외에서 이상적입니다. 우아한 공리주의 주머니 모음과 바지가 특징이있는 조끼와 ZIPS를 특징으로하는 바지가 반바지로 변환되면서 기능은이 컬렉션에서 고려되고 전달되었습니다.

Dickies를 통해 이미지
Full Dickies Survivalist Range는 현재 브랜드 웹 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다른 소식으로, Supreme은 다가오는 Spring Sumer 2022 컬렉션을 괴롭 힙니다.

Dickies를 통해 이미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