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웨어 캡슐 옷장

스트리트웨어 캡슐 옷장

을 개발하는 방법 미국 스트리트웨어 팬들 중 많은 사람들이 깨달을 수 있으므로, 모든 현재 패턴과 스타일을 가진 데이트를 유지하는 것이 오래된 은행 계정에 큰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시장에서 제공되는 거대한 브랜드와 의류가있는 엄청난 양의 브랜드를 통해 새로운 의류에 뿌려지면 매년 수천 명 이상의 비용이들 수 있으며 오늘날의 현재 기후에서는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그것이 캡슐 옷장을 만드는 곳입니다.

스트리트웨어 팬뿐만 아니라 자백 한 HypeBeasts로서,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고품질의 옷장을 갖기 위해서는 여러 가지 스타일로 가득 찬 챙로 채워야한다는 환상 아래에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이 사실이 아님을 확신합니다. . 오래된 말과 마찬가지로, 우리는 의류에 “품질 이상의 양보다 품질”기술을 방법과 캡슐 옷장이 들어오는 곳입니다.

매우 신중하게 선별 된 남성용 캡슐 옷장을 가짐으로써 우주 절약, 모든 복장을 고품질의 일반적인 공통 및 물론 돈을 절약하는 등 다양한 유연한 혜택을 찾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단독 공급 업체에서 우리는 캡슐 옷장에 무엇을 넣어야하는지 정확하게 파악하기가 어려울 수 있음을 이해하므로 도움을주기 위해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꿈의 캡슐 옷장을 제작하기 위해 요구하는 모든 세부 사항을 제공하므로 중요한 복장 개념과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끝을 통한 이미지
우선 캡슐 옷장이란 무엇입니까?

간단히 말해서, 캡슐 옷장은 일반적으로 다양한 필요한 스타일에 중점을 둔 일년 내내 사용할 수있는 옷 모음입니다. 올바르게 수행하면이 안전하게 선별 된 선택은 당신에게 당신의 돈을 더 많이 강타 할뿐만 아니라, 마찬가지로 개인 스타일뿐만 아니라 서로를 보완하는 다양한 외모를 기능하게됩니다.

캡슐 내에 포함되면 일반적으로 재킷 몇 개, 티 셔츠의 혼합, 탑, 소수의 스웨트 셔츠, 후드, 몇 쌍의 바지, 신발 선택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당신은 캡슐 옷장을 매일 입을 수있는 옷의 미니멀리스트 옷장으로 설명 할 수 있습니다.

캡슐 옷장의 또 다른 목표는 다양한 사회적 행사를 다루는 것입니다. 그래서 사무실에 있든, 음료를 마시거나 우아한 저녁 식사에 관계없이 캡슐 옷장은 모든 기지를 덮을 수 있어야합니다.

우리에게 캡슐 옷장은 모든 유형의 경우에 편안하게 사용할 수있는 훌륭한 기본 사항을 선택해야합니다. 진술 작품과 달리 매일 캡슐 옷장 조각을 착용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모든 유형의 제품을 함께 묶을 수 있어야합니다. 마찬가지로 캡슐 옷장에 특정 색상 조합을 사용하여 옷의 내구성뿐만 아니라 가장 많은 마모를 얻을 수 있습니다.

끝을 통한 이미지.
캡슐 옷장에 어떤 색상을 포함해야합니까?

한 단어. 중립. 옷장 안에 중립 색상을 포함시키는 것은 필수입니다! 이것은 대부분의 작품이 서로 일치하고 서로를 보완 할 수 있도록 할뿐만 아니라, 복장이 연중 마모와 스타일에 적합한 지 확인합니다. 네온 색조뿐만 아니라 밝은 파스텔로 가득 찬 옷장을 채우는 경우, 스타일링을 봄이나 여름과 같은 시즌으로 제한 할 위험이 있으므로 구매하기 전에 이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알지 못하는 중립 색상에는 검은 색, 흰색, 회색, 해군, 올리브, 카키색 및 갈색과 같은 색조가 포함됩니다. 이것의 많은 사람들이 겨울 착용에 대한 생각을 자극 할 수 있지만,이 로트들 사이에 팝 팝을 포함시킬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Burnt Orange를 선택하고 Aquamarine Tones도 마찬가지로 중성 색상의 대부분과 일치하여 따뜻한 계절 동안 옷장에 색상을 소개하는 데 도움이되므로 선택합니다.

레이어를 분해합니다

Sevenstore를 통한 이미지
재킷 및 코트

먼저, 우리는 우리의 겉옷이 있습니다! 모든 유형의 영국 기반 방문자는 아마도 동의 할 것입니다.
단단한 겉옷을 갖는 것은 겨울철 달뿐만 아니라 쌀쌀한 가을을 견딜 필요가 있으므로 우리가 올바르게 얻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일반적으로 옷장 내에서 가장 비용이 많이 드는 조각 인 것은 은행이 겉옷 스타일에 푹 빠질 수 있으므로 두 개의 교환 가능한 조각을 갖는 것이 좋습니다.

첫 번째 작품의 경우 더 따뜻한 스타일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따라서 파카 재킷, 아래쪽 복구 재킷 또는 일부 유형의 늘어선 작업복 스타일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따뜻함을 만드는 것 외에도이 조각들은 일반적으로 매우 우아하며 다양한 레이어링 옵션을 제공합니다. 당신의 스타일에 관계없이 겨울철 재킷은 필수입니다.

두 번째 작품의 경우 단계적으로 적합한 가벼운 스타일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윈드 브레이커, 트럭 운전자 자켓, 대표팀 재킷과 같이 선택할 수있는 선택이 있습니다. 이 재킷 각각은 다양한 스타일과 함께 choic을 레이어링합니다.ES도. 바로 유일한 공급 업체 사무실에서 우리의 사랑을받는 것은 Dickies Eisenhower 재킷입니다. 간단하고 효율적이며 많은 레이어링 기회를 제공 할 수있는이 과도기 재킷은 계절마다 많은 마모를해야합니다.

기본 스타일 옵션을 위해서는 후 까마귀가있는 재킷을 겹쳐서 전통적인 거리 스타일의 착용감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는 Team Neck Sweatshirts 또는 Tee 셔츠 만 선택하여 선택으로 작동합니다.

당신은 진정으로 겉옷 조각과 관련된 스타일을 선택할 수있는 선택이 있지만, 좀 더 차분한 것을 찾으려고한다면, 시장에서 가장 훌륭한 작품 몇 개를 제공하고 마찬가지로 범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제공되는 스타일. 더 많은 작업복에서 영감을 얻은 작품을 찾으려고한다면 Carhartt의 상당한 다양성으로도 잘못 될 수 없습니다.

Sevenstore를 통한 이미지
상단 계층

아마도 캡슐 옷장의 가장 중요한 요소는 상단 층이 될 것입니다. 이것들은 일반적으로 우리가 가장 많이 사용할 층이므로 각 조각이 현저하게 세련된 것 외에도 각 조각이 최고 수준인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상단 층의 경우 후드, 팀 목 땀 및 오버 셔츠의 세 가지 주요 항목을 제안합니다. 이 작품들은 다양한 복장을 보완 할뿐만 아니라 서비스 여유 공간과 느긋한 외관을 모두 제공 할 수있는 선택을 제공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트리오를 선택할 계획이 정확히 정확히 당신이 정확히 당신이 당신의 트리오를 선택할 계획이지만, 논쟁을 위해서는 각각 하나를 구매하는 것이 가장 좋을 수 있습니다. 최고의 까마귀를 찾으려고 할 때 Cole Buxton과 같은 크고 크로드 에디션과 대표적인 트렌드는 또한 뛰어난 고품질과 스타일을 제공합니다.

Team Neck Sweats가 진행되는 한 웹 전반에 걸쳐 수천 명이 제공되므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옷장을 깨끗하게 유지하고 미니멀리스트를 유지하는 이점을 얻으려면 무거운 로고 디자인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 식으로 모든 경우에 외모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기본 로고 자수가있는 스웨트 셔츠를 찾으려고한다면 Carhartt Wip Chase Variety는 은행을 깨뜨리지 않는 비용으로 강력하고 우아한 스타일을 사용합니다.

오버 셔츠는 조금 더 복잡합니다. 이상적으로, 격자 무늬와 외부 스타일은 중요한 패션 트렌드 중 하나이지만 정확하게 얼마나 오래 지속되는지 정확히 예상하기가 어렵습니다. 안전하게 플레이하려는 경우 항상 기본 싱글 톤 조각을 선택해 볼 수 있습니다. Uniqlo는 매 시즌마다 다양한 블록 컬러 오버 셔츠를 사용하여 놀랍도록 큰 가격으로 사용합니다. 또는 돈을 조금 더 뿌리려고한다면 Stone Island 및 C.P.와 같은 브랜드. 비즈니스는 다양한 스타일과 다양성으로 구별됩니다.

Sevenstore를 통한 이미지
티셔츠와 탑

우리는 이미 다양한 티 셔츠와 옷장 안에 탑을 가지고있을 가능성이 있지만,이 작품들이 새로운 옷을 생산하는 데 얼마나 중요한지를 정확히 과장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우리는 약 8 개의 티 셔츠와 전반적으로 매일 매주 커버하고 여분의 여분을 갖도록하는 것이 좋습니다. 세탁으로 데이트를 유지하기 위해 회전을 신선하게 유지하기 위해 최소 8 개를 제안합니다.

선호하는 중립 색상에서 정확히 같은 티 셔츠를 두는 것도 마찬가지로 현명한 아이디어이지만, 검은 색과 흰색뿐만 아니라 흰색을 포함시켜야한다고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회색뿐만 아니라 흰색과 같은 다른 색조도 마찬가지로 훌륭한 선택입니다. 이러한 기본 레이어를 자주 사용하므로 품질을 위해 이해되는 브랜드에 투자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는 Uniqlo u 블랭크 외에 대표적인 공백 품종을 제안 할 것입니다.

이제 우리는 옷장을 티셔츠로 채울 수 있지만 약간의 변형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축구 셔츠, 럭비 티 셔츠 또는 야구 유니폼의 라인에 걸쳐 모든 것이 여름철에 환영받는 추가 기능입니다. 마찬가지로 공식적인 경우에 더 똑똑한 버튼 업 버튼 위의 티 셔츠 스타일에 대해 생각할 가치가 있습니다. 일반적인 옥스포드 나 버튼 다운 일 필요는 없지만 다른 것보다 다소 똑똑한 한 트릭을 수행 할 것입니다.

관련 기사 : 남성을위한 최고의 티 셔츠

Sevenstore를 통한 이미지
바지

다음으로, 우리는 더 낮은 레이어로 넘어 가고 레그웨어 모양의 퍼즐을 고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캡슐 옷장을 위해 세 가지 다리의 레그웨어를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먼저 먼저, 우리는 더 똑똑한 치노 쌍이나 슬림 한 피트 또는 테이퍼가있는 한 쌍의 데님을 장려 할 것입니다.

이러한 제품은 서비스 시나리오뿐만 아니라 작업에 적합하지만, 바운스를 기쁘게하기가 어렵다는 악명 높은 클럽에 들어가려고 할 때 마찬가지로 보류 할 수 있습니다. 바지를 얻는 경우 검은 색, 어두운 회색 또는 해군과 같은 어두운 색상으로 머무르는 것이 좋습니다.

둘째, 우리는 Sug한 쌍의 차기화물 바지 또는 작업 바지 쌍. 이 바지는 스트리트웨어 스타일의 외관을 개선 할뿐만 아니라 근무 외 적합에 적합합니다. 다양한 스니커즈와 많은 상단 레이어와 잘 어울리는이 조각들은 캡슐 내에 다양성을 갖도록해야합니다. 최고 계층 작업 바지의 경우 Storsy, Carhartt 및 Dickies와 같은 브랜드는 모두 고품질 선택입니다.

마지막으로, 스웨트 팬츠는 필수입니다! 고품질의 스웨트 팬츠 또는 조깅하는 사람은 그 게으른 날의 모든 방법에 가장 적합합니다. 모양의 관점에서, 당신은 더 얇은 커프스 모양 또는 헐렁한 개방형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옵션은 귀하의 것입니다. 당신이 조금 더 많이 소비하고 싶다면, Artiact 또는 Cole Buxton과 같은 브랜드는 매우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물을 싸게 유지하기 위해 죽었다면 Nike 또는 Adidas로 잘못 갈 수 없습니다.

Sevenstore를 통한 이미지
신발류

우리는 이것에 대해 모순되어야 할 수도 있지만, 우리가 운동화 웹 사이트를 보면서, 우리는 진정으로 당신이 많은 킥을 가질 수 없다고 믿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운동화가 복장 내에서 가장 비용이 많이 드는 몇 가지 제품이 될 수 있으므로 대신 상위 3 가지 팁을 제공 할 것임을 이해합니다.

첫째, 당신은 일상적인 운동화를 요구합니다. 스타일 외에 강력한 건물이있는 것이 필수입니다. 스타일의 관점에서, 당신은 전통적인 새로운 밸런스 주자 또는 이와 유사한 것에 대해 잘못 갈 수는 없지만, 요르단 1 또는 요르단 3과 같은 실루엣의 적응성을 인정하는 것도 마찬가지입니다. 모든 사람의 옷장에 속하는 전통적인 운동화 목록을 제공합니다.

둘째, 드레스 업시 행사를위한 더 똑똑한 가운 신발 한 쌍을 요구합니다. 그것이 서 있듯이, 슬라우즈는 매우 트렌드이므로 항상 위험이없는 경로입니다. 다른 팁으로는 Yeezy가 포함됩니다. 바지는 다양한 바지와 청바지와 함께 작동 할 것입니다. 단색 모양을 흔들거나 청바지를 사용하지 않는 한 군대 부츠 스타일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편안함을 필요로합니다. 슬라이드 나 주자 라인에 걸쳐 모든 것이 트릭을 수행 할 것입니다. 슬라이드 및 폼 러너와 같은 많은 정의되지 않은 스타일은 놀랍도록 편안하지만 Nike와 Adidas와 같은 비용이 적게 드는 옵션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캡슐 옷장을 구축하는 데는 시간이 걸릴뿐만 아니라 약간의 시험과 오류가 필요할 수 있지만, 자신에게 맞는 스타일을 발견하면 장기적으로는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강력한 캡슐 옷장은 자신의 개인 스타일을 확립하는 기초이며 옷장에있는 더 큰 조각으로 더 높은 진술을 할 수 있습니다!

이와 비슷한 훨씬 더 많은 기사에 대해서는 아래 팁을 검사하십시오 …

최대한의 운동화 컬렉션을 개발하는 방법
조깅하는 방법
Techwear : 그것이 무엇인지 & 정확히 스타일링하는 방법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