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리스 알림 : Yeezy 개선 350 V2 “Zyon”을 놓치지 마십시오!

릴리스 알림 : Yeezy 개선 350 V2 “Zyon”을 놓치지 마십시오!

이것. 이다. 그것. 우리가 2 월에 다시 Yeezy Evenice 350 V2 “Zyon”의 모습을 처음으로 잡았을 때, 우리는 2 월에 모든 방법을 다시 한 번 다시 이해해야한다는 것을 직접 이해했습니다. 티저뿐만 아니라 티저뿐만 아니라 약간의 누출 후, 뜨거운 예상 Colourway는 7 월 18 일 아디다스 UK와 Foot Locker UK에서 내일 오전 7시에 마지막으로 떨어지고 있습니다!

“Turtle Dove”에 영향을받은 디자인으로 유명한 “Zyon”은 깔끔한 갈색 패터닝으로 장식 된 깨끗한 크림 프리 메이크베이스를 자랑하며, 이전에 본 모든 유형의 Yeezy와는 다른 독특한 미학을 만듭니다. 검은 색으로 맞는 스트라이프는 측면 쪽을 가로 질러 달리는 반면 밝은 회색 색상은 발목에 방법을 훨씬 더 대비할 수 있습니다.

아디다스에 의한 이미지
아래쪽으로 이동하면 2015 년을 고려할 때이 실루엣과 동의어 인 유명한 리브 베드 아디다스가 개선 된 미드솔을 개선하고 모든 것을 반올림하기 위해 껌 고무 슬라이더가 아래에 앉아 모든 단계마다 긴 견인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Adidas Yeezy 개선 350 V2 “Zyon”에 대해 어떤 점이 마음에 들지 않습니까? 가장 과장된 Kanye West Sneaker로 여겨지는 것은 오히려 오히려 오히려 Adidas UK와 Foot Locker UK에서 7 월 18 일 오전 7시에 전체 가정용 크기로 소개됩니다! @thesolesupplier와 트위터에서 @thesolerestocks를 준수하고 경찰을 가장 잘 확보 할 수 있도록 @TheSolerestocks와 관련 뉴스에서는 Yeezy가 올해 말 전 세계에서 350 V2 “Bred”를 개선하고 있습니다!

아디다스에 의한 이미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