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폴리 아이스크림은 Air Jordan 3 “Dark Mocha”

나폴리 아이스크림은 Air Jordan 3 “Dark Mocha”

Jordan Brand가 올 여름에 Air Jordan 3 “Dark Mocha”와 함께 일을 달콤하게 유지하고 있습니다. 작년 말 Michael Jordan-Helmed 라벨의 Summer 2022 라인업을 엿볼 때 처음 공개 된이 컬러는 실제로 나폴리 아이스크림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바삭 바삭한 흰색 색조에 담긴 프리미엄 소형 가죽 어퍼가 특징 인 Air Jordan 3은 발가락과 발 뒤꿈치를 따라 갈색 코끼리 프린트가 옆에 있으며 맛있는 디저트의 초콜릿 부분을 나타냅니다. 보완적인 갈색 색조는 구경을 따라 더 식욕을 돋우는 미학을 찾을 수 있습니다.

linkupmilan을 통한 이미지
int’l 배송

더보기

아래로 초점을 바꾸면 운동화 뒷면과 키 체인에서 딸기에서 영감을 얻은 분홍색이 있습니다. 그것을 모두 반올림하기 위해, 나이키 에어 미드솔 (Nike Air Midsole)은 스위트 트리트의 바닐라 3 분의 1에 끄덕이며 디자인을 마무리합니다.

Nike Air Jordan 3 “Neapolitan”에 대한 출시 정보는 아직 공식적으로 확인되지 않았지만 5 월 15 일에 한 숟가락을 얻을 수 있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이 크림 같은 컬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려주십시오. 관련 뉴스에서는 Air Jordan 3 “Desert Elephant”가 2022 년 가장 인기있는 운동화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linkupmilan을 통한 이미지
int’l 배송

더보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