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ke는 작년에 최신 Air Max 97

Nike는 작년에 최신 Air Max 97

을 위해 ‘Midnight Navy’와 ‘Habanero Red’를 결합하여 20 주년을 맞이하여 전설적인 Air Max 97을 다시 가져 왔으며이 부흥으로 많은 초 고열이 나왔습니다. Skepta 및 Virgil Abloh와 같은 공동 작업. 많은 사람들에게 AM97은 최근 기억의 최고의 운동화 중 하나이며, 이제 Swoosh는 절대적으로 경찰을 원할 새로운 색상을 공개했습니다.

‘Midnight Navy/Habanero Red’라고 불리는 강한 파란색 색조는 신발의 대부분을 구성하며, 상단 부분은 가죽과 메쉬 사이에서 회전합니다. Red Hot Accents는 대비 대비를위한 전반적으로 기능을 제공하며, 밝은 노란색 공기 주입 미드솔 및 검은 색 고무 아웃솔이 디자인을 반올림하여 인기있는 빈티지 러너에게 실질적인 지원을 제공합니다.

곧 떨어지면서 Nike Air Max 97 ‘Dubbed’Midnight Navy/Habanero Red ‘가 발전함에 따라 더 많은 뉴스를 위해 단독 공급 업체에 잠겨 있습니다! 관련 뉴스에는 가을 블루스를 통과 할 수있는 10 개의 Fire Nike Air Max 97 Colourway가 있습니다.

새로운 Nike Heat를 겁나게 할 생각이라면 여기에서 가장 최근을 확인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